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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그렇게 기존의 이론을 강하게 부정 합니까? 2008-04-07
admin 1962
       
 
신월명리이론을 직강으로 들어시는분, 인터넷으로 강의를 들어시는 분들 중 제 강의를 들어시고 하시는 말씀이 "신월명리이론은 대단 합니다" 라는 말을 하십니다.

저의 강의중에 기존의 이론을 강하게 부정하는 말을 들어시고 거의가 그렇게 부정을 하는 것에 대해서 이해를 하며 수긍을 하십니다.
어떤분들은 오히려 저보다 더 강하게 기존의 이론을 비판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어떤 분들은 기존의 이론은 무시해도 좋으며 신월명리이론은 이미 기존의 이론과는 비교할 수 없는 격을 갖추고 있으므로 기존의 이론을 부정 할 필요가 없지 않느냐 라는 말을 하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예.
그런 말씀도 맞습니다.
그러나 저가 강의 중에서 혹은 홈페이지에도 그렇게 강하게 기존의 이론에 대해서 부정을 하는 것은

1. 기존의 이론은 절대로 이치에 맞지 않기에 그렇게 하는 것이며

2. 그러한 이론으로 타인의 인생을 감정함에 여러가지 부작용이 있기에 그러한 것이며

3. 기존의 이론을 주장하는 사람들 조차도 기존의 이론을 부정 하면서도 기존의 이론을 고집하는 아집에 빠져있는 것이 안타까와서 이며

4. 정신문화의 하나인 명리를 올바로 발전 시키기 위해서 이며

5. 그리고 중요한 것은 명리라는 것은 학문이기에 그렇습니다.
명리라는 것은 자연과학이면서 타인의 운명을 감정하는 인문과학 입니다.
그러므로 이론에 있어서 올바름이 있지 않으면 않됩니다.
그리고 이론의 올바름에 있어서는 반드시 1개의 이론만이 존재 하지 않으면 않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반문해 보고 싶은데
우리의 인생의 운명을 감정하는 이론에 있어서 기존의 이론들이 각각의 불일치함에 의한것과 같이 우리의 운명도 이럴 수도 있고 저럴 수도 있습니까?

다시 말하여 운명을 감정하는 사람에 따라서 자신의 운명이 달라 지는가요?
현재 자신이 처해 있는 운명이 운명을 감정하는 사람들에 따라서 운명이 그렇게 다 달라집니까?
아니지 않습니까.
자신의 운명은 과거나 현재나 한개의 길로만 살아 왔으며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존의 맞지도 않는 이론으로 운명을 감정함에 있어서는 마치 각각의 이론에 의해서 우리 개개인의 인생이 달라지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운명을 감정하는 사람들에 의하여 자신의 운명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과 같다는 말입니다.
절대로 그럴 수 없는데도 말입니다.

왜, 나의 운명이 감정을 하는 사람들에 따라서 달라져야 합니까.
왜, 나의 운명이 감정을 하는 시기에 따라서 다르게 되어 집니까.
나의 운명은 이미 나의 운명되로 살아 왔음에도 말입니다.

만약 그러하다면 기존의 이론도 통일을 시켜야 합니다.
왜, 그토록 기존의 이론이 맞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왜 올바른 이론의 정립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까.
왜, 그토록 기존의 이론이 맞다고 하는 사람들이 왜 기존의 이론에 통일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까.
그러함에도 기존의 이론으로 전개된 명리가 학문 이라고요.
어째 그리 모순됨을 모릅니까.

이 말은 바로 명리계가 멍청한 사람들의 집단 이라는 것과 같은 말과 같습니다.

달라져야 합니다.
맞지도 않는 이론은 자신을 바보로 만들고 자신의 자식에게까지 피해를 준다는 사실을 확실히 아셔야 합니다.
나아가 사회를 어지럽히는 하나의 요소가 된다는 사실도 아셔야 합니다.

명리(사주)가 학문이라고 한다면 확실한 근거를 가진 이론은 반드시 하나 이어야 한다는 것은 부정 할 수 없겠지요.
명리(사주)가 학문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한개의 이론만이 존재 하여야 된다는 것을 부정 할 수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신월명리이론은 기존의 이론이 절대로 아니라고 강하고 강하게 부정 하고 있습니다.
왜, 학문은 반드시 하나의 이론만이 존재 하므로.
왜, 학문은 반드시 하나의 이론만이 존재하여야 하므로.
왜, 명리(사주)가 학문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올바른 이론이 있어야 하므로.

제가 기존의 이론을 그렇게 강하게 부정하는 이유는 학문에는 반드시 올바른 이론 하나밖에 있을 수 없기에 그렇 습니다.
학문에는 절대라는 말이 필요 합니다.
기존의 이론은 절대로 학문이 아닙니다.
운명을 감정하는 이론은 절대로 하나 이어야 합니다.
운명을 감정하는 이론은 절대로 하나일 수 밖에 없습니다.
나의 사주에는 나의 운명이 하나일 수 밖에 없듯이.
그래야 나의 사주를 누구나 보아도 동일한 답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함에도 기존의 이론은 위의 사항에 절대로 부합되지 않기에 강하게 부정 하는 것입니다.

예, 어떤것이 올바른 이론인 것이지는 세월이 말하겠지요.
예, 제가 기존의 이론을 강하게 부정한 이유가, 이유가 있었다는 것이 증명이 되어지는 날이 있겠지요.

마치 지동설을 주장한 코페르니쿠스와 같이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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